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192 메시코인? 1 Jack Bogle 22/03/29 2744 0
286 라틴아메리카 아니고 리튬 아메리카. 9 moqq 20/09/18 2744 1
5175 현대차, 반도체 칩 공급난에 8월 미국 판매 4% 감소 다군 21/09/02 2744 1
570 현시각 선물현황. 1 존보글 20/09/29 2744 5
1097 제일약품 떡상... 2 맥주만땅 20/10/28 2744 0
7523 지에스리테일 Dr.Pepper 22/05/11 2744 0
7530 파운드리. moqq 22/05/11 2744 0
5746 동원개발 참~좋은데! 1 소다맛체리 21/10/22 2744 2
8055 4DX 좋아하시나요? 2 다군 22/07/15 2744 0
1153 미장 11개 섹터별 등락폭 완빵에 보기 1 존보글 20/10/31 2744 3
1923 제목없음 35 피를마시는새 20/12/21 2744 2
7299 배당주의 계절이 벌써 온거신가.. 1 크루아상 22/04/15 2744 0
6293 코수피 200 음식료 계절성? 2 moqq 21/12/21 2744 1
7574 테라(루나코인) 부흥운동 8 swear 22/05/14 2744 0
422 으아악...ㄷㄷ 익절/손절? 선 까지 내려오네요 ㄷㄷ 3 그저그런 20/09/23 274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