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927 집값이 다시 반등하는 분위기이긴 한데.. 4 Thy킹덤 23/02/08 2847 0
8926 보리 쌀 보리 1 주식못하는옴닉 23/02/08 2795 0
8925 옐런 美재무 "실업률 너무 낮아 경기침체 없다" moqq 23/02/07 2782 0
8924 난방비 폭탄의 진실. 4 moqq 23/02/07 2856 0
8923 대우건설 보증 브리지론 디폴트 1 다군 23/02/06 2777 2
8922 남선알미늄.. 1 알료사 23/02/06 2716 0
8920 당선될기도 아닌데 알료사 23/02/04 2811 2
8919 '돈나무 언니' 부활하나…캐시우드 간판 펀드 올해 28% 급등 Groot 23/02/04 3088 0
8918 존버는 승리한다. 11 moqq 23/02/03 3029 0
8917 불사신 6 주식못하는옴닉 23/02/03 2901 0
8915 버리형 계삭튀.. ㅋㅋ 1 알료사 23/02/02 2811 2
8914 챗GPT가 상반기 테마중 하나인듯 합니다. 2 동네주방장 23/02/02 2565 0
8913 꼭 화를 내야 2 기아트윈스 23/02/02 3279 2
8912 진짜 투자라는 건 중간이 없군요 4 주식못하는옴닉 23/02/02 2516 0
8911 올해 집사면 될까요?? 22 copin 23/01/31 318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