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274 넷게임즈 상한가라니 1 소노다 우미 21/12/17 2743 0
7311 하지만 역시 제일 이뻐보이는건.. 알료사 22/04/16 2743 1
1684 보잉이 쭉쭉 오르고 있어서 기부니가 좋습니다. 1 Cascade 20/12/08 2743 3
7578 이마트. 11 moqq 22/05/15 2743 2
703 50일선이 저항선으로 작용하는 예시.jpg 5 존보글 20/10/07 2743 3
1234 한국주식 들고 있으면 밤에 발 뻗고 못 자서 당일매수 당일매도 단타만 하시는 분이 있군요 3 오쇼 라즈니쉬 20/11/06 2743 0
6107 개미는 뚠뚠 - 지석진 편 4 구글 고랭이 21/11/27 2743 3
7907 마늘로 아팟 사세요~ 2 moqq 22/06/22 2743 0
1014 빅히트 4 알료사 20/10/22 2743 1
8441 원달러 환율 1300원 돌파 이후 코스피 지수변화 6 cummings 22/09/26 2743 0
7963 레이달리오 ASML 공매도. 1 moqq 22/07/01 2742 0
800 그래도 1단계라고 3 알료사 20/10/12 2742 0
556 인간지표 11 기아트윈스 20/09/29 2742 3
8247 카뱅.. 1 광기잇 22/08/19 2742 0
2428 배당주 쪽으로 도망가고 싶어하는 주린이 7 명절은추석 21/01/15 2742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