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749 주식 비중의 70%가 LG디스플레이인데(평단 1만원) 이거 언제까지 올라가는거 2 물냉과비냉사이 25/08/13 228 7
2815 MTS에서 절실한 기능 7 물냉과비냉사이 21/02/04 2854 4
119 카나리아 적색 경보 6 문학소녀 20/09/07 3021 3
9987 13만원에 20프로 먹고 삼전 가즈아한 내 칠만전자는 왜 블랙프라이데이인가. 1 문샤넬남편 25/01/21 204 6
11017 실수로 삼전 주식을 82000원에 못팔았는데 언제 팔아야될까요????? 4 문샤넬남편 25/10/20 174 4
11028 큰일났네 삼전을 팔아야되는데 계속 못팔고 있읍니다. 2 문샤넬남편 25/10/21 176 1
10261 왠지 애플, 구글같은 독과점이 도람프에 의해서 무너질수도 있을거 같은데 3 문샤넬남편 25/04/07 198 2
11288 이제 삼전은 11층이 있는거죠? 문샤넬남편 25/11/19 169 2
10787 조선 사야됩니까? 골프를 사야됩니까? 2 문샤넬남편 25/08/26 213 0
10277 나스닥이 어디 개잡주도 아니고.. 문샤넬남편 25/04/07 185 2
10024 저의 아픈 마음을 삼전아 위로해줘~ 영~ 1 문샤넬남편 25/02/03 207 0
10281 아무리 생각해봐도 미국이 중국 관세를 200프로 때려서 물건값이 3배가되도 1 문샤넬남편 25/04/08 175 6
11565 아니 삼성전자 주식을 7만원에 사서 105천원에 팔았는데 마누라가 발목에서 3 문샤넬남편 26/01/11 200 3
11062 십만인데요?? 문샤넬남편 25/10/27 162 4
10551 아니 하이닉스가 잘나간다는 말에 고개를 돌려 내 삼전 주식을 보니.. 3 문샤넬남편 25/06/26 231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