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914 챗GPT가 상반기 테마중 하나인듯 합니다. 2 동네주방장 23/02/02 2566 0
8913 꼭 화를 내야 2 기아트윈스 23/02/02 3281 2
8912 진짜 투자라는 건 중간이 없군요 4 주식못하는옴닉 23/02/02 2518 0
8911 올해 집사면 될까요?? 22 copin 23/01/31 3184 0
8910 대출-채권 moqq 23/01/31 2449 0
8909 모의계좌 2 moqq 23/01/31 2312 0
8908 하이닉스 번지 moqq 23/01/31 2289 0
8907 원자재. 2 moqq 23/01/31 2594 0
8906 "中 바이두, 챗GPT 유사한 AI 챗봇 출시 계획" 5 다군 23/01/30 2917 0
8905 마켓컬리 송파물류센터 운영 종료. moqq 23/01/30 2822 0
8904 한전 상장에 대한 간단한 깨달음 1 은하넘김셋 23/01/30 2742 1
8903 포스코케미칼 양전했네요 흑흑 1 탈퇴 23/01/30 2881 1
8902 가치투자의 진실 1 swear 23/01/29 2894 3
8901 올해 1 알료사 23/01/27 2396 1
8900 알료사가 팔았습니다. 3 moqq 23/01/27 275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