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740 길고 큰 X봉이에요. 1 26/06/15 120 2
941 머선 129 4 존보글 20/10/19 2775 2
3245 야수가 되어보시겠습니까? (바이넥스) 3 동네주방장 21/03/08 2558 2
4782 하여간.. ㅋ 2 알료사 21/07/09 2625 2
6318 삼전 발싸! 2 kapH 21/12/24 2970 2
11694 https://youtube.com/shorts/WcAXALiNOvo?si=7AV5hdPanJ7-lcCg 1 moqq 26/01/26 188 2
13486 오세후니형 관련주가 대체 뭐였읍니까???? 3 cheerful 26/06/04 65 2
687 오늘 한 생각 1 은퇴희망자 20/10/06 2472 2
943 어떻게 주식을 안할라면 안해야지 9 산세베리아 20/10/19 2771 2
2479 분위기 싸해서 일단.. 켈로그김 21/01/19 2705 2
7087 지난달부터의 루틴 간로 22/03/17 3242 2
7343 버리 vs 테슬라 2 moqq 22/04/21 2697 2
9135 미래에셋2우B(네이버페이) 1 기아트윈스 23/05/08 2857 2
10159 미국etf사는 날인데 또 까먹었다 1 원추리 25/03/14 203 2
10671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와봤읍니다 2 오쇼 라즈니쉬 25/07/28 217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