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300 저기 근데 버거킹이나 kfc이런것도 관세가 붙나요?? 문샤넬남편 25/04/09 199 1
11328 삼전이랑 하이닉스는 주가가 괜찮을꺼 같읍니다. 이유는 메모리 가격이 계 문샤넬남편 25/11/21 177 3
11334 몇주째 금요일 주식사고 월요일날 팔고 했으면 돈을 얼마를 버겁니까? 문샤넬남편 25/11/24 167 3
11349 러시아 재제풀리면 당장에 우리나라 주식도 올라가겠죠? 문샤넬남편 25/11/25 174 2
10839 제가 10월까지 8만전자 간다고 말씀드렸던거 기억하시죠? 3 문샤넬남편 25/09/12 180 4
11353 선생님 내년 초에 삼전이랑 하이닉스랑 크로스 가능하겠읍니까?? 재용이형 3 문샤넬남편 25/11/26 199 1
10085 삼전은 올해 본전 치겠는데요?? 2 문샤넬남편 25/02/20 210 3
10855 전 약속합니다. 8만전자에 다 던질겁니다. 4 문샤넬남편 25/09/16 184 2
11368 왠지 느낌이 삼전이 오늘 10만원대를 지키면 다음주에 12만원까지 갈거 같은 1 문샤넬남편 25/11/28 193 3
10345 생각해보니 우리도 지금 정부가 트럼프랑 협상하고 맘에들면 그대로가고 3 문샤넬남편 25/04/19 231 3
10864 그거 아셔야됩니다. 제가 하이닉스 20프로 먹었다고 13만원인가에 다 털었던 2 문샤넬남편 25/09/18 192 7
10876 구만요? 2 문샤넬남편 25/09/23 174 1
11390 오늘은 꼭 삼성전자 주식을 팔아 보겠읍니다. 사람이 양심이 있어야지 45프 1 문샤넬남편 25/12/04 216 2
12159 그런데 우리나라 주식은 그동안 저평가 되었던 것이 자기 자리 찾아가는건 1 문샤넬남편 26/02/26 155 1
12415 근데 지금 왜 국장은 홀짝 게임하나요? 문샤넬남편 26/03/10 142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