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226 가슴에..비수가 날아와 꽂힌다... lonely INTJ 21/01/07 2639 2
2738 항상 리스크 조심하십시오. 2 존보글 21/01/30 2794 2
4786 사조산업 소액주주연대 또 하나의 승리 23 몸맘 21/07/10 3972 2
11954 저는 그냥 이란ㅡ미국 사태 보고 다시 진입하던거 하겠습니다 -_- 1 활활태워라 26/02/08 266 2
12210 오늘 미장 어떻게 될지가 제일 재밌는 구경이겠네요 4 루루얍 26/03/02 157 2
12722 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15/0005271487?cds=news_edit 1 moqq 26/04/06 106 2
13234 시붐온!! moqq 26/05/19 90 2
13490 https://naver.me/GB34MWJc 4 하우두유두 26/06/04 79 2
14002 오늘은 연기금이 종가에 던지고 가는걸 받아먹어야 될거같습니다... 알탈 26/06/24 28 2
3763 오 토스 증권 11 가이브러시 21/04/14 2905 2
4275 빨간날은 심심합니다. 2 켈로그김 21/05/18 2659 2
5811 LG생건 사마.. ?! 4 알료사 21/10/27 3135 2
7347 넷플릭스의 큰 실수 3 주식못하는옴닉 22/04/22 2556 2
7603 레티.. 2 알료사 22/05/19 2452 2
10419 현대로템 매도했는데 바로 올라가네용 쳇 1 박지운 25/05/19 234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