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220 통장에 돈이 좀 있어서 주식을 사러 들어갈려고 앱을 키니 와이프에게 이체 문샤넬남편 26/05/18 80 1
10920 삼전 내놨는데 왜 안팔리지.. 2 문샤넬남편 25/10/02 180 4
10668 그거 아십니까??? 엘지 묻은 주식은 사면 안돠는거??? 그런데 말입니다. 유럽 문샤넬남편 25/07/26 178 1
10670 영! 차!! 6 문샤넬남편 25/07/28 206 3
9906 양인들에게 한마디 하겠읍니다. 3 문샤넬남편 24/12/13 232 4
10167 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250319005100098?input=1195m 6 문샤넬남편 25/03/19 211 2
10169 잘하면 이번주 육만 전자 가겠는데요?? 2 문샤넬남편 25/03/19 193 1
13245 마누라가 저금하라고 천만원 주길래 이돈은 주식을 해보겠다했읍니다. 8 문샤넬남편 26/05/19 110 4
10943 그거 아십니까? 저 지금 삼전만 가지고 있읍니다. 문샤넬남편 25/10/10 178 4
10688 설마...삼전 화성 갑니까? 문샤넬남편 25/07/30 175 2
10184 잘하면 3월에 6만5천전자가겠는데요?? 2 문샤넬남편 25/03/21 202 2
10195 4월에 칠만가겠는데요? 1 문샤넬남편 25/03/27 185 1
10966 진핑이랑 화해한거 아입니까?? 1 문샤넬남편 25/10/13 179 4
11737 생각해보면 또 한국만큼 시스템이나 문화적으로 앞서 나가는 나라에 제조 1 문샤넬남편 26/01/28 197 3
10972 십만전자?? 문샤넬남편 25/10/14 166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