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747 음 그 뭐야 스페이스그거 우리나라에 배당을 안해준? 그 소식은 머스크가 1 원추리 26/06/15 129 2
2740 영혼의 한타 4 알료사 21/01/30 2572 2
3508 코인 이야기2 피를마시는새 21/03/25 2972 2
4020 SK IET 청약승률 50% !! 1 Groot 21/05/01 2628 2
6580 급여일 2 박지운 22/01/24 2745 2
9652 제가 GPT4를 완전히 믿게 된 계기 i_terran 24/04/22 2173 2
10676 https://youtu.be/NJr6cizrm0Y?si=b71MXOgLLDjCorDD 오디너리안 25/07/28 219 2
12212 코인 더 떨어지는거 기다리면서 총알 모았는데 오쇼 라즈니쉬 26/03/03 125 2
12724 제가 작년부터 지금까지 상승장동안 대략 800만원정도의 이득을 얻었어요 원추리 26/04/06 140 2
12980 매콤한 K-주식을 보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외궈들 ㅋㅋㅋㅋㅋ Groot 26/05/06 92 2
13236 삼전 그냥 파업 한번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읍니다ㅋㅋ 3 cheerful 26/05/19 143 2
13748 을밀대를 평양냉면계의 본 조비라고 평하는 이가 있군요 1 맥주만땅 26/06/15 126 2
14004 약속의 점심시간이군요 ㅎㅎㅎㅎ 꿱 cheerful 26/06/24 25 2
5557 적립식 가치(관) 투자라는 걸 해볼까 합니다 상징적으루다가 15 오쇼 라즈니쉬 21/10/06 2700 2
7093 양도 소득세 400만원..... 으악 18 보리건빵 22/03/17 3590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