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557 적립식 가치(관) 투자라는 걸 해볼까 합니다 상징적으루다가 15 오쇼 라즈니쉬 21/10/06 2700 2
7093 양도 소득세 400만원..... 으악 18 보리건빵 22/03/17 3590 2
11957 계속계속해서 이란에 병력도 물자도 옮겨가는중 1 활활태워라 26/02/09 210 2
12213 코루줍줍야수들 좀 구경하다 왔는데 무섭네요 ㅋㅋ 조홍 26/03/03 119 2
12725 레버리지 들어간거 후회 합니다. whenyouinRome... 26/04/06 80 2
12981 탑승하신 분 계십니까 ㅎㅎ 1 Groot 26/05/07 85 2
694 대곰왕ㄷㄷ 18 존보글 20/10/06 2645 2
2486 이제 6사7팔이다아 ~ 3 알료사 21/01/19 2371 2
2742 가덕도 특별법 7 기아트윈스 21/01/30 2864 2
2998 페이코인 미쳤네요 8 류아 21/02/18 2705 2
4022 동탄 대방 디에트르 (aka.로또 청약) 23 콜라콜라니콜라 21/05/01 3725 2
11958 30억 출금을!?ㅋㅋ 1 cheerful 26/02/09 197 2
12982 대한민국 국장은, 레이미드 26/05/07 94 2
2487 물리면 강한 나새끼.. ㅜㅠ 5 알료사 21/01/19 3157 2
2743 재테크 시급. 6 moqq 21/01/30 2707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