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008 준스기 나가리되면 2 알료사 22/07/08 2739 0
2701 현금비중을 높일 때 어떤걸 우선으로 파시나요? 2 blu 21/01/29 2739 0
663 Among Us 마피아 게임이군요. 1 맥주만땅 20/10/05 2739 3
434 *알못의 소설임을 주의. 지금 상황은 현금의 역습 같읍니다. 일시적인지 아 3 존보글 20/09/23 2739 3
5563 이런장에서 하면 좋은 스캘핑법! 4 bull is future 21/10/06 2739 0
3787 경기부양의 근간이 공구리라면 8 Jack Bogle 21/04/15 2739 0
1746 비트코인 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0/12/09 2739 4
8176 본인 지금 인버스 상품 생각남 6 기아트윈스 22/08/04 2739 1
1799 확진자수 천명돌파와 국내증시에 영향은? 7 김영웅 20/12/13 2738 0
808 가치주여 진군하라! VTV! VTV! VTV! 2 시뮬라시옹 20/10/12 2738 3
311 오아시스마켓이 잘될거란 확신과 함께 지어소프트를 16층에서 땡겼습니다 1 벨러 20/09/21 2738 0
7741 콘텐트리중앙 1 알료사 22/06/07 2738 2
8516 시장놈ㅋㅋ 3 알료사 22/10/07 2738 0
5191 이더리움 양전성공...팔아치웠습니다...ㅜㅜ 1 lonely INTJ 21/09/04 2738 3
591 오늘도 7 존보글 20/10/01 273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