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176 본인 지금 인버스 상품 생각남 6 기아트윈스 22/08/04 2739 1
1799 확진자수 천명돌파와 국내증시에 영향은? 7 김영웅 20/12/13 2738 0
808 가치주여 진군하라! VTV! VTV! VTV! 2 시뮬라시옹 20/10/12 2738 3
7760 CS 2 알료사 22/06/09 2738 0
2652 ㅡㅏㅏㅏㅏㅏㅏ!!!!!! Groot 21/01/28 2738 0
362 주식 세력이라는게 진짜 있긴 있는거 같읍니다.하지만 어느정도 지위가 5 켈로그김 20/09/22 2738 8
2684 abc순으로 게잡주 훑기 9 알료사 21/01/28 2738 0
8578 이것도 1 알료사 22/10/17 2738 1
172 오늘은 훼이크일까 아닐까 6 존보글 20/09/11 2738 1
3248 킹시국에 올 타임 하이 1 존보글 21/03/09 2738 0
438 주식 목표를 잡았습니다. 배당주는 5퍼센트. 그외 국내 주식은 평균 10퍼센 5 아침 20/09/23 2738 4
5561 이 무시무시한 그래프는 뭔가요 ㄷㄷ 1 아침커피 21/10/06 2738 0
6598 애플... Alynna 22/01/25 2738 1
2265 새 술은 새 잔에 따라먹겠읍니다. 2 켈로그김 21/01/08 2738 0
7643 증시가 계속 빠지니 9 광기잇 22/05/23 273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