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807 오늘 은행주 떡락원인 7 bull is future 21/10/27 2964 0
1616 오늘 우연히 주게왔다가 넵튠을 알았는데 5 거소 20/12/04 3018 2
46 오늘 왜 올랐지? [호텔 신라] [나옴] 2 사악군 20/09/02 3433 0
11159 오늘 왜 뚜들겨 맞는겁니까? 4 camy 25/11/04 185 1
10717 오늘 오전 11시 10분경에 누가 쌉소리를 했나 봅니다. 5 기아트윈스 25/08/05 218 5
9929 오늘 예언합니다. 산타랠리 시작합니다 5 Mandarin 24/12/24 237 1
714 오늘 영차영차 하고 있는 LG이노텍 일봉ㅇ.ㅇ 쿠르드 20/10/07 2960 0
12289 오늘 연금저축+IRP로 미국 주식 위주로 사고 한화오션 선발대로 담았습니다. 나이스젠틀스위트 26/03/04 132 2
5804 오늘 역대급 14 에스트 21/10/27 3159 1
8203 오늘 아침에 삼프로에서. 2 8할 22/08/09 3004 1
12955 오늘 아침에 못참고 불타기를 했는데 유니브로 26/05/06 72 3
7921 오늘 아침 장전 상황 1 기아트윈스 22/06/24 2735 0
1742 오늘 아내가 한 이야기 중에. 2 8할 20/12/09 2512 2
363 오늘 신풍의 아름다운 모습이라고 합니다. 한국의 테슬라라는 평이... 5 맥주만땅 20/09/22 2521 8
10371 오늘 시장 문 안 여네요 @.@ 쉬익 3 박지운 25/05/01 208 5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