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421 망할 건설주들... 8 copin 21/09/28 2737 0
3134 뭐? 미장에 곰왕이 왔어??? 3 Groot 21/02/26 2737 0
1347 가미가제는 죽지 않는다.. 2 알료사 20/11/13 2737 2
2663 2020. 1월 결산 10 켈로그김 21/01/28 2737 5
7297 오늘밤은 쉽니다. 4 Beer Inside 22/04/15 2737 0
917 화이자 코로나 백신 긴급승인요청 뉴스떴네요. 3 실 성 20/10/17 2737 2
4001 애플이놈들..... 3 무적의청솔모 21/04/30 2737 0
2239 주식 투자 목표 한개 달성 1 실 성 21/01/07 2737 1
1243 스퀘어 실적 대폭발. 8 존보글 20/11/07 2737 3
1756 삼전우에 대한 단상 1 공부맨 20/12/10 2737 0
7139 정치의 쓸모는 2 알료사 22/03/23 2737 1
7908 드러켄밀러의 모범답안 7 구밀복검 22/06/22 2737 0
8182 워렌 버핏 그는 신이야 3 向日葵 22/08/06 2737 0
248 주식비중 꽉 찬 글로벌 연기금…2000억달러 '매도 폭탄' 경고 2 맥주만땅 20/09/18 2737 0
7685 [미장]22Y 22W. 5 주식못하는옴닉 22/05/29 2736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