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527 말아오르라 주식이여 4 오쇼 라즈니쉬 21/10/05 2666 0
5528 참 주식 몰라요 요일3장18절 21/10/05 2976 0
5529 [미장]바이 더 딥? 갠적인 시나리오 2 Jack Bogle 21/10/05 2487 1
5530 바이 더 딥 8 맥주만땅 21/10/05 2965 5
5531 S&P500 국내 etf랑 해외 etf 수수료가 다르네요;; 회사별로도 다르고... 4 cummings 21/10/05 3617 0
5532 ☆비과학 주의 잡담 ☆ 11 에스트 21/10/05 3524 0
5533 미국 ETF 매입하기 vs 신용대출 갚기 5 기린 21/10/05 2718 0
5534 투자에서 얻은 돈은 고통의 대가로 받은 돈이다. 4 요일3장18절 21/10/05 2988 0
5537 세탁. 1 moqq 21/10/05 2698 0
5538 누가 반도체 리스크라고 했느냐 1 Jack Bogle 21/10/05 2684 0
5539 슈퍼개미 이은식! 13 moqq 21/10/05 6981 0
5542 해상운임과 관련해서(질문) 3 활활태워라 21/10/05 2957 0
5543 작년 10월 하락 15 기아트윈스 21/10/05 3369 6
5544 잡알트들이 미쳐날뛰고 있읍니다. 5 켈로그김 21/10/05 3470 2
5545 자산 가격은 반드시 오릅니다. 2 요일3장18절 21/10/06 3079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