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105 몇년만인지 모르겠지만 코인 다시 해봅니다. 8 켈로그김 21/05/07 2736 1
1061 마오타이 4 존보글 20/10/26 2736 0
7748 아아.. 난 형들을 진심으로 존경해.. 알료사 22/06/08 2736 2
327 신풍제약이 핫하다고 해서 내일 한번 들어가볼까 했는데, https://www.sedaily.com 2 Darwin4078 20/09/21 2736 6
8016 무슨 주식이 -20프로가 됩니까? 1 카리나남편 22/07/11 2736 0
3165 '라인+야후재팬' 경영통합…日 최대 인터넷 기업 'A홀딩스' 오늘 출범 6 맥주만땅 21/03/01 2736 0
606 호주: 뉴질랜드인들 10월 16일부터 일부 지역 일시격리 없이 방문 가능! 다군 20/10/02 2736 3
8572 1보쌈 2 알료사 22/10/17 2736 0
1149 대곰왕. 5 moqq 20/10/30 2736 0
902 주식 관련 인터넷 눈팅하며 느낀점 14 거소 20/10/16 2736 5
8072 [미장]누구나 그럴듯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. 주식못하는옴닉 22/07/18 2736 0
395 제가 판 시점에서 3프로 이상 더 올랐군요. 그런데 저는 의외로 제가 떠나보 존보글 20/09/23 2736 2
1743 JP Morgan 이놈들.. torpedo 20/12/09 2736 0
1241 비트코인 이야기 1 피를마시는새 20/11/07 2736 4
8166 흔한 1 알료사 22/08/03 273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