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238 보수적인 투자자는 마음이 편하다 11 기아트윈스 21/01/07 3908 2
8638 하닉 망했음? moqq 22/10/28 2925 2
10174 그가... 옵니다... 4 cheerful 25/03/19 216 2
11454 업도 아주 살짝 걸쳐있고 해서 환율차트을 십수년째 보고(만) 있는데, 2 TEN 25/12/24 205 2
11710 회장님 찬양합니다 2 하우두유두 26/01/27 266 2
13502 고점에 레버리지 타지 않는것만 해도 절반은 했다..... cheerful 26/06/04 98 2
13758 피닉스 리조트가 얼마에 팔릴 것인가? 1 맥주만땅 26/06/15 123 2
14014 이 정도면 대놓고 떨어트리겠다 수준인데 ㅋㅋㅋ 1 + swear 26/06/24 28 2
959 깜짝퀴즈 12 기아트윈스 20/10/20 2480 2
4799 최저임금 수혜주 3 맥주만땅 21/07/13 2658 2
5055 이제 추천해도 될 것 같은데... 5 김회계 21/08/17 3471 2
6335 RMS 10 moqq 21/12/28 3041 2
11199 과열이나 아니냐 이런 얘기할 때 궁금한 게 있는데요. 2 moqq 25/11/06 170 2
11455 오늘은 환율 개입 세게 들어온 거 같습니다. 육회한분석가 25/12/24 154 2
12735 나이키. 9 기아트윈스 26/04/07 140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