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546 ISA 계좌 8 기아트윈스 21/10/06 3463 2
5547 DJ DJ Pump this party~ 1 lonely INTJ 21/10/06 2947 2
5548 위메이드 4 에스트 21/10/06 2961 10
5549 코인류의 '새로운 논리' 13 Jack Bogle 21/10/06 3566 0
5550 피터린치님? 1 moqq 21/10/06 3187 1
5551 헝다 이후 채권 미상환 중국 부동산 개발사 또 나와 5 다군 21/10/06 2409 0
5552 Baba 2 moqq 21/10/06 3053 0
5553 오전에 반짝 말아올렸던것은 떨어지는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었다. 16 Groot 21/10/06 2593 1
5555 저는 네이버의 미래가 카카오보다 밝다고 생각합니다. 7 요일3장18절 21/10/06 2696 3
5556 2900 지지 + 소설 10 moqq 21/10/06 3159 0
5557 적립식 가치(관) 투자라는 걸 해볼까 합니다 상징적으루다가 15 오쇼 라즈니쉬 21/10/06 2702 2
5558 투더문ㄷㄷ 2 Jack Bogle 21/10/06 2700 1
5559 주식이 빠진다면 "고맙다"를 외치면서 추가매수를 해야.. 3 구글 고랭이 21/10/06 2424 0
5560 형 스플릿은 우직하게 하는거야..(코인잡담) 6 켈로그김 21/10/06 2927 1
5561 이 무시무시한 그래프는 뭔가요 ㄷㄷ 1 아침커피 21/10/06 273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