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921 오늘 아침 장전 상황 1 기아트윈스 22/06/24 2736 0
784 메디컬 디바이스 저도 관심중입니다. 1 Hi 20/10/10 2735 5
275 또 바뀌었군요 사진은 미국주식? 그래비티 6 맥주만땅 20/09/18 2735 2
534 주갤이 다시 타임라인 형식으로 바뀌었군요. 2 Blackmore 20/09/28 2735 0
5925 삼성증권 3Q 실적발표 4 기아트윈스 21/11/07 2735 0
555 혹시 인덱스 위주로 하시는 분 계신가요? 6 RANBAN 20/09/29 2735 4
561 AMD 더 가즈아?! 1 다군 20/09/29 2735 5
821 ㅋㅋㅋ 6 알료사 20/10/13 2735 3
1850 키움증권 해외주식 쓰는 분들은 보십시오 3 Groot 20/12/17 2735 3
6203 에너지 인버스 크루아상 21/12/06 2735 0
4181 [부동산]동탄 디에트르 퍼스티지 경쟁률 5 Jack Bogle 21/05/11 2735 0
624 테슬라 매수 걸었습니다 6 토비 20/10/02 2735 7
7285 네이버, "자회사 상장 자체가 목표 되면 안돼"…경쟁사 저격? 8 기아트윈스 22/04/13 2735 1
7295 생애 첫 미장 체결 종목이 유빅스 ㅋㅋ 6 알료사 22/04/14 2735 0
1167 GM 주식을 한번 사볼까 싶습니다 4 저녁의바람내음 20/11/01 2735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