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247 한국금융지주우 장기 배당주 선택으로 괜찮나요?? whenyouinRome... 26/05/19 82 2
13503 원유 추매완료 danielbard 26/06/04 58 2
14015 이건 뭐 레알 홀짝이여 ㅋㅋㅋ 3 + cheerful 26/06/24 33 2
448 CRM 고민입니다. 얘 앞으로 더 갈까유? ㄷㄷㄷㄷ 1 그저그런 20/09/23 2535 2
1472 자동매도의 소중함 5 사악군 20/11/24 2732 2
5568 영치 영차 5 철든 피터팬 21/10/06 2864 2
7360 부럽지가 않아! 1 moqq 22/04/24 2613 2
10176 한화에어로 찬양 취소합니다. 유상증자 겁나때리네여.... 10 하우두유두 25/03/20 217 2
10688 설마...삼전 화성 갑니까? 문샤넬남편 25/07/30 174 2
10944 지금 분위기는 흡사 연휴동안 문닫았던 가게를 열었는데 어디서 듣도 보도 육회한분석가 25/10/10 166 2
12736 WTI할인하는데 제발 1 맥주만땅 26/04/08 85 2
449 주식하고나서 좋은거 파란불뜨는 날엔 뭘 해도 1원이라도 아끼려고 노력함 2 ebling mis 20/09/23 2719 2
961 오늘의 마천루 1 도담 20/10/20 2383 2
1985 앗 삼전 사야 하는데 술먹고 실수로.. 2 알료사 20/12/24 3165 2
5825 위믹스 1 moqq 21/10/29 2773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