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210 블루웨이브가 실현된다면... Brown&Cony 21/01/06 2735 0
8371 K 정크본드 근황 1 레디미르 22/09/10 2735 0
7612 닷시는 스팸문자라고 무시하지 않겠소 2 swear 22/05/19 2735 0
5597 밑에 에스트님? 의 비과학매매 4 Profit 21/10/08 2735 1
3068 드디어 오르기 시작합니다. 왼쪽의지배자 21/02/23 2735 0
1277 테크주들 떨어지는걸 옥시랑 항공 ETF가 만회해주네요... 2 지겐 20/11/10 2735 1
8958 30년은 개뿔.. 2 moqq 23/02/17 2735 1
4886 알체라 8 오쇼 라즈니쉬 21/07/27 2734 0
1323 씨젠과 교촌의 호가창을 보고있으니 재밌네요 공부맨 20/11/12 2734 0
7980 달러 갑자기 뛰는중 5 광기잇 22/07/05 2734 1
1090 주식도 잘하시는 회장님 17 기아트윈스 20/10/28 2734 0
7494 고민임미다. 1 akroma 22/05/10 2734 0
8302 우리는 4 알료사 22/08/28 2734 0
8092 중국 시가지 탱크! 1 moqq 22/07/20 2734 0
9404 큰곰제약 매도 3 박지운 23/09/27 2734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