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201 오늘 미국장 쉽니다. 4 맥주만땅 21/09/06 2676 2
9924 오늘 미국 테크 etf사는날인데 까먹음 2 원추리 24/12/20 224 2
10687 오늘 미 국채가 쬐끔 반등한 거 보고 드는 생각 카츠카레 25/07/30 241 1
3681 오늘 뭐 코로나 백신 관련 호재 있습니까? 4 동네주방장 21/04/08 2984 0
12844 오늘 뭐 좋은 뉴스 있어요? 2 루루얍 26/04/21 118 4
11947 오늘 뭐 이정도면 조정도 아닌데요 2 루루얍 26/02/06 247 1
13675 오늘 물린(!) 삼전들을 뺄 수 있을까요 ㅎㅎ 그것만 처리하면 이번달 관망인 2 테라플루 26/06/11 66 2
712 오늘 말아올리니까 신기하네요 3 아스트로보이 20/10/07 2496 0
13619 오늘 많이 반등한거 아니까 제발 화장실 좀 쓰자.... 인간의 존엄성이 위험 2 아란 26/06/09 47 9
4196 오늘 많이 떨어지네요. 4 물냉과비냉사이 21/05/12 2811 0
10204 오늘 또 무슨무슨 날인가요. 4 하우두유두 25/03/31 195 1
8437 오늘 들고 있던거 던졌습니다. 동네주방장 22/09/26 2810 0
13218 오늘 드는 생각인데 그냥 프장에만 숏치는 ETF 없습니까 2 루루얍 26/05/18 86 2
13972 오늘 뒤늦게 주식앱 켜보니 하루만에 삼백만원이 깨져있더라고요 2 원추리 26/06/23 41 7
7581 오늘 두 종목이나 1 오쇼 라즈니쉬 22/05/16 279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