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617 주식의 보유 기간 4 주식못하는옴닉 22/05/20 2838 2
9409 명절에 용돈 많이 주셨습니까? 5 Beer Inside 23/10/04 2472 2
10177 한화 유상증자는 장기적으로 봤을때 이득일까요 손해일까요? 6 whenyouinRome... 25/03/20 202 2
11201 오르기만 하는 건 없겠지요. 1 Omnic 25/11/07 161 2
12481 요즘 트럼프가 자꾸 정신승리하는게 심해지는거 보니까 뭔가 임계점이 오 1 조홍 26/03/17 172 2
12737 구라같긴한데 일단은 ㅎㅎ; 3 하우두유두 26/04/08 108 2
13249 [[data/cmt/IMG_4801.jpeg]] 1 cheerful 26/05/19 91 2
13505 내일 아침이 두렵네요 ㄷㄷ 1 조홍 26/06/04 71 2
962 힘든사랑을 해봐야 4 산세베리아 20/10/20 3529 2
3266 비트코인 다시 가는중 그저그런 21/03/09 2999 2
4802 공시 : IYW 진입 소노다 우미 21/07/14 2714 2
5058 화이자 3상 발표직후 단타하러 들어갔다가 5 아츠 21/08/17 2877 2
5314 냠냠 6 주식하는 제로스 21/09/17 2444 2
8130 공시: 하이브 매도중 2 기아트윈스 22/07/26 2838 2
9922 ISA 3년 다채워서 깨야하는데 4 마술사 24/12/20 288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