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472 자동매도의 소중함 5 사악군 20/11/24 2734 2
7941 나스닥 3% 급락…소비신뢰도 1년4개월래 최저 3 Beer Inside 22/06/29 2733 0
1554 갓튠 과열종목 지정 7 기아트윈스 20/12/01 2733 0
5909 SPY vs SSO vs UPRO 2 구글 고랭이 21/11/04 2733 0
552 ㅋㅅㅍㅅㅅ 2 기아트윈스 20/09/29 2733 5
1581 급등주의 동일어 2 존보글 20/12/02 2733 0
4406 해양진흥公 일부 직원들 미공개정보 활용해 차명으로 HMM 주식 취득…최대 20배 시세 차익 5 다군 21/05/27 2733 0
7993 러 메드베데프 “사할린2에서 日 빼” 경고…日 관련 기업들 주가 급락 알료사 22/07/07 2733 0
615 주식시장이 열기 대략 세시간 전.. 3 Cascade 20/10/02 2733 6
872 주린이로서... 4 8할 20/10/15 2733 2
7279 코스피 30년 월봉 5 알료사 22/04/12 2733 2
8318 대성홀딩스 쭉 빠졌다가 다시 회복하고 있는데요, 이건 왜이런건가요? 자동매매가 되서 쭉 빠졌다가 그걸 다시 받아줘서 가격이 올라가는 건가요? 저 점심 먹다가 체할뻔 했어요.. 10 seonnyseo 22/08/31 2733 0
7898 원숭이두창이 주도하는 짜장면의 질서.. 알료사 22/06/22 2733 0
780 인텔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보는 분석글이 있길래 퍼와봅니다. 저녁의바람내음 20/10/10 2732 3
4894 나스닥 대곰탕 ㄸ 1 골로프킨 21/07/28 273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