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946 현대차 팔았습니다. 하우두유두 25/10/10 181 2
11202 시작부터 하락빔인가요ㅜㅜ 1 whenyouinRome... 25/11/07 196 2
12226 https://redtea.kr/tm26/11576 moqq 26/03/03 160 2
12738 유나헬의 봄은 다시오나요 하우두유두 26/04/08 88 2
13506 X됨 1 whenyouinRome... 26/06/05 62 2
195 엄청 안전해 보이는 주식(티커) 3 다군 20/09/14 2489 2
963 오늘의 야수짓 5 알료사 20/10/20 2485 2
1987 넵튠 이 나쁜놈들 13 기아트윈스 20/12/24 2667 2
8899 펩트론 전량매도 3 알료사 23/01/27 2355 2
9411 도망쳐!!! 2 활활태워라 23/10/06 2572 2
12739 오늘도? 맥주만땅 26/04/08 74 2
12995 7500붕괴 2 원추리 26/05/07 121 2
9924 오늘 미국 테크 etf사는날인데 까먹음 2 원추리 24/12/20 224 2
12228 바닥 친 줄 알고 들어온 개미들 지하실 보는 겁니다 낄낄 2 에밀 26/03/03 183 2
13764 근데 항공주 확 오른 이유가 뭐죠? 4 whenyouinRome... 26/06/15 132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