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597 밑에 에스트님? 의 비과학매매 4 Profit 21/10/08 2735 1
5598 어제 오늘 오전 한국선재 한바퀴돌고 7 에스트 21/10/08 3032 1
5599 투자종목 공유 : 파마리서치 2 Profit 21/10/08 3123 1
5600 SK바사… 안 팔았건만 ㅠ 2 SK디스커버리 21/10/08 2706 0
5601 러시아 가스 관련 화재 4 다군 21/10/08 2954 1
5602 한국 에너지 수요 3 기아트윈스 21/10/08 3171 2
5603 10월 중에 미국에서 비트코인 ETF 승인이 날까요? 2 다군 21/10/09 3284 0
5604 세계로 뻗어나가는 K-렉카 ㄷㄷ 4 Jack Bogle 21/10/09 3109 2
5605 주변피셜로 적어보는 현대차 이야기 4 Alynna 21/10/09 3006 1
5606 버핏지수. 1 moqq 21/10/09 2688 1
5607 인사이트 13 기아트윈스 21/10/09 3356 0
5608 클레이튼+리플 풀 예치 이자율 20%상승...ㄷ 1 lonely INTJ 21/10/09 2698 0
5609 캡쳐타이밍은 매도 타이..ㅁ.. 3 lonely INTJ 21/10/10 2965 2
5611 인플레? 1 moqq 21/10/10 2641 0
5612 좋은 소식들 2 기아트윈스 21/10/10 314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