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805 요즘 중국은 추수철? 3 다군 21/07/14 2490 2
5573 작고 소듕한 하나의 공모주 1 Groot 21/10/07 3020 2
6341 케방긋 5 알료사 21/12/28 3122 2
10181 뭐야 진짜 형제야? 왜 둘이 만나고 삼전은 계속 오르는 거야? ㅋㅋㅋㅋㅋㅋ 3 삼유인생 25/03/21 220 2
12229 금샀다가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기 겁나서 기다리다가 이제는 그냥 차라리 활활태워라 26/03/03 123 2
13765 신경 안쓰는 사이 비트가 5일 연속 상승중이군요 1 오쇼 라즈니쉬 26/06/15 113 2
2758 오늘 GME 더 담아봅니다 1 바라스비다히 21/02/01 2417 2
3270 지금 제꺼에서 기술주 다 개박살 났는데 Cascade 21/03/09 3113 2
9926 잡주 약간 팔고 HK이노엔 더 넣었습니당 큼 2 박지운 24/12/23 239 2
10694 오우 마이크로소프트⋯ 오우⋯예 4 TEN 25/07/31 233 2
11206 제이알글로벌리츠 광기잇 25/11/07 206 2
13766 주식에서 L로 시작해서 G가 들어가는 주식은 웬만하면 건드리지 말라는 얘 메리메리 26/06/15 116 2
711 모든 비교를 할 때 주의사항 : 미국은 일단 개사기니까 뺍시다. 3 존보글 20/10/07 2532 2
3783 복리의 힘 10 케이크 21/04/15 3298 2
6343 펀드스트랫 톰 리의 2022년 전망과 제 나름대로의 해석 Jack Bogle 21/12/29 2983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