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631 https://redtea.kr/?b=39&n=5267 3 에스트 21/10/13 2903 0
5632 미국 통신주 6 실 성 21/10/13 3279 0
5633 곱버스?! 3 moqq 21/10/13 2688 0
5634 입주물량 1 moqq 21/10/13 2672 0
5636 국장 반등타이밍 18 기아트윈스 21/10/13 3264 1
5637 음.. 2 주식하는 제로스 21/10/13 2821 1
5638 조정 마무리, 재 반등시작 분위기... Hi 21/10/13 3008 1
5639 어제 6만전자를 보고 지금 정리된 생각 19 Jack Bogle 21/10/13 4313 2
5640 포스코강판 6 주식하는 제로스 21/10/13 2799 0
5643 대구 향토 기업? 2 다군 21/10/13 2656 0
5644 바보 같은 생각 10 알료사 21/10/13 3108 4
5645 [업뎃 중]JPMorgan Chase, BlackRock, Delta Earnings 간략하게 1 Jack Bogle 21/10/13 3205 1
5646 삼성전자 전설의 짤 3 bull is future 21/10/13 2662 1
5647 우리의 미래!! 수소 관련 소식 (feat. Plug Power) 3 bull is future 21/10/13 2459 0
5648 방금 발표된 9월 소비자 지수 5 bull is future 21/10/13 255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