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549 50bp는 너무 적소 1 주식못하는옴닉 22/05/12 2731 1
918 요즘 보면 테크주들이 대체로 버블이 과도하단 생각을 멈출 수가 없습니다. 3 저녁의바람내음 20/10/17 2731 3
2485 똑같은 투기라면 부동산보다 주식이 낫다고 생각하는 이유 12 알료사 21/01/19 2731 10
8131 내일 실적발표 알료사 22/07/26 2731 0
7370 머스크, 55조원에 트위터 인수 합의…20년새 최대 비상장사 전환(종합) 1 다군 22/04/26 2731 2
2253 MOON ETF 3 kapH 21/01/08 2731 0
477 미쿡 주식을 대하는 나의 고운 심성. 5 켈로그김 20/09/24 2731 0
7650 SGC에너지. 6 moqq 22/05/24 2731 0
485 개잡주 절대금지 1 존보글 20/09/24 2731 0
3072 ARK + Ray Dalio 4 lonely INTJ 21/02/23 2730 0
7945 이거는 3 알료사 22/06/29 2730 0
7697 영웅문 모바일이 2 오쇼 라즈니쉬 22/05/31 2730 0
6935 금융주는 좀 조심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5 torpedo 22/02/27 2730 1
1062 카카오가 떨어질때마다 한주씩 물타는데 4 ebling mis 20/10/26 2730 1
8231 빅쇼또. moqq 22/08/15 273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