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432 오 평균보다 우위네요 2 박지운 22/01/10 2883 0
3763 오 토스 증권 11 가이브러시 21/04/14 2905 2
11286 오 저 주식 잘 뺐나봄ㅋㅋㅋㅋ 에밀 25/11/19 216 2
12631 오 완전 개망했네.. 원추리 26/03/30 126 3
13287 오 오늘은 많이 올랐네 그런데 타결은 별세개가헜는데 왜 현대차랑 하닉이 1 원추리 26/05/21 97 4
13559 오 오늘 좀 그럴싸해 보이는데 얼마를 사야할까요 루루얍 26/06/08 55 4
553 오 생애 첫 배당금 토비 20/09/29 2768 11
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? 2 루루얍 25/11/05 205 4
12868 오 미래에셋우는 개별 배당 300원 말고도 주식 배당으로 미래에셋을 주는군 whenyouinRome... 26/04/22 91 8
11274 오 드디어 2 오쇼 라즈니쉬 25/11/18 208 8
13452 오 도파민 퐝퐝 터지는 장초반.. 4 Mandarin 26/06/02 74 4
8305 오 네오위즈 1 알료사 22/08/29 2720 0
12874 오 간다 간다 루루얍 26/04/23 82 5
10862 2 루루얍 25/09/18 208 8
10833 2 에밀 25/09/11 180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