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517 슈카, 태영건설 3 Beer Inside 24/01/01 2730 0
8506 ㅋㅋㅋㅋㅋㅋ 2 알료사 22/10/05 2730 2
3141 Y~M~C~A..아니고 YCC! 1 lonely INTJ 21/02/26 2730 0
7237 아 플래그 마렵다 1 기아트윈스 22/04/05 2730 0
1095 오늘 네이버 오르네요 헣흫 2 쿠르드 20/10/28 2730 1
5208 현대重, 공모가 6만원 확정…기관 경쟁률 '역대 코스피 2위' 1 cummings 21/09/06 2730 2
859 테슬라 매력적인 회사는 맞다고 보지만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/10/14 2730 6
4957 [코인] (롱 포지션 정리) 이더리움 런던 하드포크가 13시간 앞입니다 DontStarve 21/08/05 2730 0
7793 사우디 1 moqq 22/06/14 2730 0
883 믿음이 부족하군요. 1 8할 20/10/15 2730 0
7862 위기의 캐시우드 "믿을건 테슬라"…620달러에 저점 매수 '베팅' [서학개미 리포트] 3 Groot 22/06/18 2730 0
6847 디즈니~~ 1 moqq 22/02/17 2730 0
6364 Bye 2021 moqq 21/12/31 2730 0
5373 미국 적립식투자. 9 moqq 21/09/24 2730 0
768 에너지주를 살건 못돼지만 에너지 etf가 바닥을 찍고 턴하려는것 같아서 경기가 살아나고 잇다고 봐야 할듯 하네요.. 5 Hi 20/10/09 2729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