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675 내 7만전자의 봄은 오는것인가? 3 카리나남편 22/11/08 2846 0
8674 환율 1300 진입!!! 3 Groot 22/11/07 2912 0
8673 주가는 선행한다~ 3 moqq 22/11/07 2826 1
8672 중요한 것은 5 moqq 22/11/07 2790 1
8671 어제 슈카월드 보니까 대한민국이 악재던데 7 copin 22/11/07 3254 0
8670 Do you really wanna pivot? 4 moqq 22/11/06 2869 0
8669 미국 경제는 왜 이리 강하냐. 6 moqq 22/11/04 3208 0
8668 나스닥아 5 알료사 22/11/04 3294 0
8667 금리인상. 2 moqq 22/11/03 2829 0
8666 밑에 예적금 관련해서...월 중하순까지 기다려보는것도 팁이라는군요. cummings 22/11/03 3241 1
8665 올해 사상 최고의 실적을 올린 기업(슈카월드) 10 지나가던선비 22/11/03 3001 0
8664 퇴직연금 2 R4tang 22/11/03 2815 0
8663 저... 저는 두 번 다시 주식 안하겠습니다. 4 활활태워라 22/11/03 2995 0
8662 미국 원유재고량 활활태워라 22/11/03 2663 0
8661 러시아, 곡물 수출 합의 재개 공언…국제 밀 가격 급락 1 Beer Inside 22/11/02 2888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