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788 카카오뱅크 상장예비심사 신청…이르면 7월 상장 전망(종합) 7 다군 21/04/15 3475 2
11724 달리는 말에 타는 게 두려우면 안타면 됨. 2 moqq 26/01/27 165 2
12748 이거 미치광이 나라 아니야 원추리 26/04/08 79 2
13260 삼전 파업이 확정되면서 주가가 쏟아지고 있는데, 파업 같은 일시적인 이벤 12 알탈 26/05/20 199 2
13516 조정이 아니라 세일인것 같은데... 3 승키 26/06/05 87 2
5069 국장 남은거 손절해버렸읍니다. 3 cummings 21/08/19 3481 2
5581 주린이게임 8 오디너리안 21/10/07 2800 2
6605 와 싸다~ 1 moqq 22/01/25 4724 2
9165 이야~ 윗공기 상쾌하다 6 swear 23/05/26 2624 2
11469 삼성전자 103층에서 내렸던 사람 없죠? 5 원추리 25/12/26 188 2
1742 오늘 아내가 한 이야기 중에. 2 8할 20/12/09 2513 2
2766 바이오 개잡주 소개 하나 2 존보글 21/02/01 2480 2
3534 사우디 석유시설, 발사체 공격 받아 화재 1 Profit 21/03/26 3337 2
5838 나는 부우자가 될거야~ 9 moqq 21/10/29 2438 2
10958 물리니까 현자가 됨 ㅋㅋㅋㅋ 1 swear 25/10/11 166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