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937 일부 사람들 투자 마인드가 20년전 코스닥 개잡주 투자하던 시절과 다르지 메리메리 25/10/07 169 1
12733 황천당이 되어버렸네- 메리메리 26/04/07 77 0
13766 주식에서 L로 시작해서 G가 들어가는 주식은 웬만하면 건드리지 말라는 얘 메리메리 26/06/15 122 2
11721 삼전이고 하닉이고 왜 다들 오르는건가... 메리메리 26/01/27 171 1
10956 앞으로 한 한달동안은 쭉 흐를거라는 근거없는 생각을 합니다. 메리메리 25/10/11 191 1
11221 여러분 빅쇼트는 영화가 아니라 책으로 봐야 그 맛을 더 음미할 수 있습니 1 메리메리 25/11/09 172 6
12247 국장 주도주는 미장 움직임 보고 뺄지 말지 결정해야... 메리메리 26/03/03 125 1
13280 https://youtu.be/wYwqVhxNQN8?si=YbCBiN-yRNsVHNQS 1 메리메리 26/05/21 91 3
13804 제가 25년 6월에 삼전하고 하닉에 손을 대서 2월 말에 팔아 조금 돈을 벌었는 메리메리 26/06/17 98 6
11501 석유화학철강은 한 5년간은 안 오르지 않을까... 역으로 생각하면 작년 초 3 메리메리 26/01/03 186 3
8180 고용 좋아 경기 좋아 좋아! 좋아! 좋아! 1 메리메리 22/08/05 2994 1
4346 삼전...아니 삼바 주주분들 축-하 드립니다. 3 메리메리 21/05/23 3008 2
18 개설 축하합니다!!! 메디앙 20/09/02 3510 0
2 게시판 개설을 축하합니다? 18 먹이 20/09/02 4360 1
269 여기도 탐라 형식으로 됐군요 2 먹이 20/09/18 2974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