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494 잡주무빙 on 루루얍 26/03/18 185 2
12750 https://redtea.kr/stock/10767 원추리 26/04/08 100 2
463 삼전 58000원이 깨어졌읍니다. 오늘 사서 다음 주 팔면 분기배당을 받을 수 2 맥주만땅 20/09/24 2648 2
5583 체리부로에서 1치킨 획득했습니다! 9 에스트 21/10/07 3033 2
7375 잔해 탐험 14 주식못하는옴닉 22/04/26 2716 2
13007 오세훈 내외분들 포트 1 danielbard 26/05/07 95 2
464 후후 남들 3,4프로 떨어질때 1.4프로 하락이면 선방했다... 더 떨어질때가 없 지겐 20/09/24 3169 2
1488 메-갓 4 시뮬라시옹 20/11/25 2671 2
2256 애플카, 현대차와 공동 개발한다..2027년 출시 12 맥주만땅 21/01/08 2592 2
3792 와고의 한 주린이.. 2 알료사 21/04/15 3099 2
7632 아놔 ㅋㅋㅋ 6 알료사 22/05/22 2749 2
10192 얼마전에 한화 조정하고 남은 돈으로 krx금현물을 조금 사려는데 이건 전용 3 하우두유두 25/03/26 183 2
10448 대통령 바뀐김에 국장에 투자좀 해보려는데.. 완전 초보거든요. 국장에도 VO 2 개백정 25/06/04 207 2
12496 아니 근데 오늘 왜 폭주한거죠? 2 승키 26/03/18 123 2
465 인버스 155만 -> 157만 3 알료사 20/09/24 2470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