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708 무피투자 추천! 10 moqq 22/06/01 2728 0
1324 환차손은 입에 쩍 달라붙는데. 3 8할 20/11/12 2728 1
823 여기 암호화폐는 다들 더 이상 안하시는지 ㅎㅎ 7 먹이 20/10/13 2728 1
7737 Good is bad, Bad is good 주식못하는옴닉 22/06/07 2728 0
7233 트위터 가즈아~ 5 다군 22/04/04 2728 2
2883 혹시 홍차넷 회원님? 4 다군 21/02/09 2728 2
3910 세하 1 알료사 21/04/24 2728 2
1615 '부의 대이동' 간단 독후감 공부맨 20/12/04 2728 4
348 찬바람이 불면 배당주 이지요 2020기준 1100원 배당한 KT를 추천합니다 제 2 맥주만땅 20/09/22 2728 7
4504 제가 3개 종목을 가지고 있는데요. 5 말해뭐해 21/06/04 2728 0
7327 베네수엘라 지수 3 moqq 22/04/20 2728 1
7336 GICS 섹터분류 예정 주식못하는옴닉 22/04/21 2728 1
435 8월 말에 향후 장의 흐름과 투자전략에 대해서 제가 예상해놓은 글을 읽어 2 똘빼 20/09/23 2728 3
5818 Skin in the Game 2 Jack Bogle 21/10/28 2728 2
707 근데 한화솔루션은 왜 오르는거에요? 3 거소 20/10/07 272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