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509 저는 MNST 주주입니ㄷ... 4 먹이 25/06/21 233 6
3606 검찰, 2억7천만원에 압수한 비트코인 122억원에 팔아 국고귀속 2 먹이 21/04/01 2926 5
10788 업비트 그럭저럭 쓰고는 있는데 8 먹이 25/08/26 241 4
9774 버스 타신 할머니 4 먹이 24/09/24 1871 2
823 여기 암호화폐는 다들 더 이상 안하시는지 ㅎㅎ 7 먹이 20/10/13 2729 1
10039 오랜만에 왔읍니다 9 먹이 25/02/04 239 5
10299 미국 거래소에서 중국 기업 주식을 상장폐지하는 안이 거론되고 있다고 합 2 먹이 25/04/09 244 5
322 니콜라가 테라노스급 스캠이 아니었고 오로지 오너 리스크만이 문제였다 13 먹이 20/09/21 2374 4
5959 RIVN 사고 싶은데... 4 먹이 21/11/10 2882 0
589 도쿄 주식시장의 거래가 중단되었읍니다 10 먹이 20/10/01 3210 4
10320 월가 닝겐들도 모르겠다는데요? 5 먹이 25/04/11 239 3
12112 요새 핫한 장기투자법... 1 먹이 26/02/25 200 6
10325 오늘 새로 배운 표현.. 1 먹이 25/04/12 243 4
5974 RIVN 살걸 엉엉 ㅠ_ㅠ 7 먹이 21/11/11 3246 1
9563 양전 되었읍니다 1 먹이 24/02/15 2186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