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257 블루웨이브 4 기아트윈스 21/01/08 2666 2
5073 믿고 있었다구! 3 아침 21/08/19 2653 2
5329 한국에서 천만 관객 영화 언제쯤 다시 나올수 있을까요? 4 알료사 21/09/20 2954 2
8657 코스피가 반등 해? 2 Beer Inside 22/11/01 2777 2
8913 꼭 화를 내야 2 기아트윈스 23/02/02 3281 2
10449 아니 이제 와서 들이받는다고...??? 9 swear 25/06/04 213 2
2514 LG전자, 모바일사업 매각 등 검토 소식에 12.8% 급등 4 다군 21/01/20 2470 2
9170 코미코 잘 오른당 ㅇ.ㅇ 2 탈퇴 23/05/31 2445 2
11986 의외로 한국인들 주식 ㅈ같이 한다는 얘기는 나온지가 좀 됐습니다. 2 루루얍 26/02/11 225 2
13010 무슨놈의 조정을 2프로씩 갖다박고 시작하는지 원 ㅋㅋ 4 루루얍 26/05/08 104 2
979 넷플릭스와 비교되는 SNS 3 존보글 20/10/21 2526 2
8147 백만년만의 익절.. 5 moqq 22/07/28 2744 2
8915 버리형 계삭튀.. ㅋㅋ 1 알료사 23/02/02 2813 2
9939 오늘도 잘가네요 4 Mandarin 24/12/26 260 2
11731 전인구의 진심 2 해명 26/01/28 189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