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818 Skin in the Game 2 Jack Bogle 21/10/28 2728 2
707 근데 한화솔루션은 왜 오르는거에요? 3 거소 20/10/07 2728 0
8136 투자의 본질 중 하나는 엔터테인먼트? 다군 22/07/27 2728 1
7388 하림 어디가?! 3 활활태워라 22/04/27 2728 0
234 당신의 주갤, 엘화갤로 대체되었다. 19 기아트윈스 20/09/17 2728 0
2284 ㅋㅋㅋㅋㅋ 3 오쇼 라즈니쉬 21/01/08 2728 0
8690 아직도 모르시겠읍니까 3 기아트윈스 22/11/11 2728 0
6902 국장에도 QLD가 있다?? Groot 22/02/24 2728 0
1530 넵튠 2 무니드 20/11/30 2728 0
4611 부동산업체 ㈜성정, 이스타항공 품는다…법원에 인수 의사 통보 다군 21/06/17 2727 0
7184 미국 주택시장 2 moqq 22/03/29 2727 0
1049 주식하시는 선생님들 주식대여 서비스 이거 하시나요? 2 남강부엉이 20/10/25 2727 0
1071 급락 열차가 출발합니다 2 Groot 20/10/27 2727 0
566 피터린치 인지조화 전략 1 moqq 20/09/29 2727 3
3898 하락장을 색다르게 보는 한사람 Groot 21/04/23 2727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