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55 CA에서 2035년부터 내연차 판매 금지 5 먹이 20/09/24 3446 4
7895 이런 게 속보라니... 1 먹이 22/06/21 3131 0
9431 푸틴이 죽었다면 2 먹이 23/10/24 2396 0
9440 이거 트루입니까? 5 먹이 23/11/01 2744 0
12770 미국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어디일까요? 코인베이스? 크라켄? 4 먹이 26/04/12 100 3
12556 좋다말았네...이자식들 ㅠ 머스탱 26/03/24 97 1
11790 삼전에 물린사람 나야나 나야나 1 머스탱 26/01/30 173 4
12049 펄어비스만 잘 가면 된다 진짜 ㅠ 머스탱 26/02/19 172 1
12599 마통투자중인데 아직은 괜찮습니다만 전쟁 장기화가 굉장히 우려되네요 머스탱 26/03/27 96 1
13879 근데 삼하 매수가 이리 들어오는데도 환율이 떨어지지 않다니... 2 머스탱 26/06/19 104 4
10809 두산퓨얼셀 거래량없는 하락인데 참을까요 매도버튼너무누르고싶음 ㅠ 머스탱 25/09/03 175 1
12123 황스피 ㄷㄷ 머스탱 26/02/25 183 1
10854 나는 왜 대장주를 못고르는가 머스탱 25/09/16 201 1
12396 어깨걸어... 머스탱 26/03/09 168 1
9846 현일렉 팔았읍니다 소소하게 10퍼 먹고 갑니다 머스탱 24/11/18 273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