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640 하락반전 기아트윈스 22/05/23 2593 2
8920 당선될기도 아닌데 알료사 23/02/04 2814 2
12248 400만원이 삭제됨.. whenyouinRome... 26/03/03 165 2
13528 이차트에서 숏을보면 그게 이상한사람 danielbard 26/06/05 86 2
3033 코인 방송이 엄청 늘어났네요. 8 피를마시는새 21/02/20 3302 2
4825 최근에 접한 매운맛 테마주 두개 이야기해봅니다. (에코프로에이치엔, 에어부산) 2 동네주방장 21/07/19 2418 2
7129 농산물 ETF조금 담았읍니다 1 찐타님 22/03/22 2994 2
11225 물타기를 너무 빨리 했읍니다 갸아아아앍 카츠카레 25/11/10 191 2
13273 제가 이럴때 사야 한다고 했잖습니까...ㅠ 4 알탈 26/05/20 106 2
1754 남선알미늄 매도 7 알료사 20/12/10 3146 2
3034 조선업은 봄을 꿈꾸어도 되려나요? 1 다군 21/02/20 3034 2
10714 하이브에 발을 살짝 담가봤는데 움직이려나요! 나이스젠틀스위트 25/08/05 195 2
13274 KORU KORU!!!! 1 cheerful 26/05/21 81 2
2523 상승세인 종목을 팔아야 하는 이유 4 알료사 21/01/20 2809 2
3291 2020년 동학개미 신드롬: 현상과 전망 9 기아트윈스 21/03/10 4549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