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13 긍정론자 알료사 20/10/17 2725 0
1170 한국금융지주 업데이트 4 기아트윈스 20/11/02 2725 0
7583 중국 4월 소매판매 -11.1%·산업생산 -2.9%…봉쇄에 급냉 3 Beer Inside 22/05/16 2725 1
8116 흑흑 기아트윈스 22/07/23 2725 0
697 현 상황 1 존보글 20/10/06 2725 3
2503 키이스트 탈출 ㅋㅋㅋ 7 알료사 21/01/20 2725 3
7646 음.. 콘텐트리중앙 알료사 22/05/24 2725 0
7401 텔라닥 5 기아트윈스 22/04/28 2725 1
8945 HMM, 역대 최대 실적에 3%대 강세 1 다군 23/02/14 2725 0
3059 NRGU 분할매도 해야하나? 2 Profit 21/02/23 2725 0
6906 돈벌기 VS 몸짱되기 로브 22/02/24 2725 0
7932 주식재미없다.. 5 copin 22/06/27 2725 0
7165 쿠팡도 사고 싶어용 6 찐타님 22/03/26 2725 0
7936 펩트론 알료사 22/06/27 2724 0
5121 밧데리 멈춰! 4 야크모 21/08/24 272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