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165 쿠팡도 사고 싶어용 6 찐타님 22/03/26 2725 0
7936 펩트론 알료사 22/06/27 2724 0
3076 환희의 끝인가 4 기아트윈스 21/02/23 2724 1
775 급뉴스. AMD 주의! 9 존보글 20/10/09 2724 5
520 재미있으려나요? 4 다군 20/09/27 2724 0
1551 한진칼 가처분결과가 예상과 다르게 가처분이 기각되었습니다. 5 사악군 20/12/01 2724 0
7445 미국주식 매수하고 우울해졌다 1 알료사 22/05/04 2724 3
7196 아침단타 4 알료사 22/03/30 2724 4
1312 냉동 좋아~ 3 다군 20/11/11 2724 0
5942 환율 머선 129 2 the 21/11/09 2724 0
2658 세일인가 존망의 시작인가... 2 주니파 21/01/28 2724 1
7011 배당금 가불 안데나여 9 기아트윈스 22/03/08 2724 0
8339 사업보고서를 읽었어?! 주석까지 봤어?! 3 다군 22/09/04 2724 1
414 https://blog.naver.com/tysinvs/222097212707요즘 투자 관련 블로그와 유튜브의 구독 6 존보글 20/09/23 2724 4
696 JP Morgan(JPM)센세 익절구간까지 1달러 이내로 접근!!! 2 시뮬라시옹 20/10/06 2724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