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424 연금계좌... 1 크루아상 21/09/28 2674 1
9056 연금 고갈시점에 주가는 어떻게 될까요 4 R4tang 23/04/03 2784 0
4023 연 7% 배당주가 있다면? 11 아침커피 21/05/01 3373 0
11946 연 15퍼 보장해드립니다 4 danielbard 26/02/06 244 5
11080 역프? 1 풉키풉키 25/10/28 187 1
12194 역체원은 데프트 원추리 26/02/28 224 4
2358 역으로 가나요 1 기아트윈스 21/01/12 2505 1
11662 역시나 제가 사니 떨어지는 하하하하하 1 승키 26/01/22 208 2
391 역시나 접근방법이 맘에 들어 가져와 봤습니다.한줄요약넷마블 : 게임주 2 알료사 20/09/23 2631 5
13368 역시나 내가 사면 하하하하 4 승키 26/05/28 95 0
6118 역시.. 9 알료사 21/11/29 2652 2
4082 역시.. 6 알료사 21/05/05 2428 1
10978 역시 홀짝홀짝 하는 재미가 있네요 파워 소액 인버스 작렬! 4시30분퇴근 25/10/14 195 5
3491 역시 형이야... 구하러 와줬구나... 1 더스키더스키 21/03/24 3044 0
13964 역시 형이야, 구하러 왔구나! 2 루루얍 26/06/23 47 7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