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172 역시 주식 잘하려면 씽크빅을... 7 cummings 22/08/03 2710 0
12476 역시 제가 비중을 줄이니까 오르네요. 1 육회한분석가 26/03/17 154 7
10663 역시 제 개인주 보는 안목은... 공돌이 25/07/25 207 1
4025 역시 전기차는 시기상조?! 7 다군 21/05/01 3940 2
10967 역시 장이 좀 빠져야 일할 맛이 납니다. 1 육회한분석가 25/10/13 172 4
10861 역시 어제 인증을 했더니 ㅠㅠ 1 moqq 25/09/17 195 7
9898 역시 빠른 탄핵이 답이다... 1 cheerful 24/12/10 248 3
6723 역시 돈은 땀 흘려 벌어야지.... 1 인생호의 선장 22/02/03 3093 2
1101 역시 대장님이야 7 존보글 20/10/28 2726 0
10774 역시 다우존스 자네야 풉키풉키 25/08/20 171 7
10036 역시 내가 팔았더니... 1 cheerful 25/02/04 200 8
12086 역시 국장은 점심 때 사야해 1 풉키풉키 26/02/23 149 1
2192 역시 국민의 힘인가? 6 기아트윈스 21/01/06 2283 0
12850 역시 가만히 있기가 최고의 방법이다 1 원추리 26/04/21 75 3
1207 역배는 언제나 짜릿하지요 4 맥주만땅 20/11/04 274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