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197 나서닥 인버스를 좀 사볼 예정. 1 주식못하는옴닉 22/08/09 2723 1
7440 vrm 3 moqq 22/05/02 2723 1
5393 중국부동산 위기 11 moqq 21/09/26 2723 0
533 OCI 아닙니다. OHI입니다. 2 맥주만땅 20/09/28 2723 3
7480 엔저는 계속되나요? 5 아침 22/05/08 2723 0
6211 뭔가 싸이클이 돈 것 같은 느낌적 느낌적 느낌 명절은추석 21/12/07 2723 0
1098 않이 이 좋은 장에.. 7 알료사 20/10/28 2723 0
8012 ㅋㅋㅋ 4 알료사 22/07/09 2723 0
5197 TQQQ 적립식 투자 7 맥주만땅 21/09/05 2723 3
4430 주주총회 관련 우편물이 와있네요 2 向日葵 21/05/29 2723 1
5976 NCSOFT 1 리모기 21/11/11 2723 2
8027 한국전력 1 알료사 22/07/12 2723 0
2914 횽아..왜그랭 1 lonely INTJ 21/02/12 2723 2
7276 KB증권, 쌍방울의 쌍용차 인수자금 조달 참여 계획 철회 2 다군 22/04/12 2723 0
7278 티타임 농촌생활 글 보고.. 2 알료사 22/04/12 272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