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235 국민연금이 원화약세 압력을 가한다는데, 반대로 생각해보면 곧 베이비부 3 광기잇 25/11/11 199 2
12259 드디어 인버스에도 한줄기 빛이!? cheerful 26/03/04 147 2
13283 삼전우... 따였군요... ㄷㄷㄷ 1 cheerful 26/05/21 96 2
484 오르니까 좋지만, 걱정도 많이 된다. 4 다군 20/09/24 2519 2
5604 세계로 뻗어나가는 K-렉카 ㄷㄷ 4 Jack Bogle 21/10/09 3110 2
5860 오늘 슈팅한 애들 3 알료사 21/11/01 2805 2
6628 여사친 명품 산다고 무시했던 주식갤러 5 swear 22/01/26 3318 2
9956 Ouster 샀다가 물려서 탈출하니 고점 찍고 1 활활태워라 25/01/04 191 2
12260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1 Mandarin 26/03/04 137 2
12772 ...... 싸늘하다... cheerful 26/04/13 91 2
229 트럼프 매매법 14 토비 20/09/17 2904 2
1253 컨테이너 회사 주식은 무엇이 있을까? 3 맥주만땅 20/11/09 2754 2
2533 홍차넷 주갤의 매매법은 승리한다 13 켈로그김 21/01/21 3079 2
3813 비트코인 이야기 3 피를마시는새 21/04/18 3628 2
6373 케방긋 3 알료사 22/01/03 3216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