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755 이럴때 버티는법은 전 하나밖에 안떠오르네요 11 Brown&Cony 21/02/01 2723 0
7876 KOSPI 2300 진입!!!! 1 Groot 22/06/20 2723 0
710 미래에셋이 X줄이 타긴 하나봅니다 ㅎㅎ 1 Groot 20/10/07 2723 3
201 아 아버지... 2 기다리는이 20/09/15 2723 0
8411 어떤의미로든.. 알료사 22/09/22 2723 0
3051 원자재들이 심상치 않네요. 5 다군 21/02/22 2723 0
1516 이번 달부터 S&P500 ETF 적립식 매수 시작합니다. 4 떡라면 20/11/28 2723 1
498 다시삼전으로 11 산세베리아 20/09/25 2723 0
4341 삼현슼엘의 미국 40조 투자 3 Groot 21/05/22 2723 0
7414 닷컴 버블과 현재비교 4 공부맨 22/04/28 2723 0
9207 수능 킬러문항 배제 5 알료사 23/06/21 2723 0
1276 맥도날드 - 비욘드 다군 20/11/10 2723 1
8197 나서닥 인버스를 좀 사볼 예정. 1 주식못하는옴닉 22/08/09 2722 1
1288 GS리테일 GS홈쇼핑 합병 공부맨 20/11/10 2722 3
1800 나스닥 100(QQQ) 구성종목 변동 예고 2 존보글 20/12/13 2722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