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476 여윽시 로-케트 만드는 회사 답구마잉 lonely INTJ 21/10/01 2963 0
11561 여윽시 곡소리 날 때 들어가야 ㅋㅋㅋㅋㅋㅋ 2 swear 26/01/10 178 3
10759 여윽시 UVIX였다!! 5 풉키풉키 25/08/14 183 0
446 여유자금도 없긴 했지만 zoom이 또 오를줄은 몰랐네요;;; 15 Caprice 20/09/23 2583 2
2398 여유의 중요성 2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13 2444 1
1775 여유금이 생겼는데 7 The Last of Us 20/12/11 2349 0
9109 여유ㅋ 2 알료사 23/04/23 2771 1
11941 여어어엉차아아아아 머스탱 26/02/06 193 1
6628 여사친 명품 산다고 무시했던 주식갤러 5 swear 22/01/26 3317 2
3131 여보세요 금리님? 3 존보글 21/02/26 2741 0
7977 여백의 미 3 알료사 22/07/05 2281 1
9695 여름이다!! 6 다군 24/06/10 2148 2
1178 여름이 끝났습니다. 2 맥주만땅 20/11/02 2444 0
9307 여름 휴가철은 주가가 횡보하는 것으로 합의 된 것 아닙니까? 1 Beer Inside 23/08/01 2278 0
107 여러분이라면 어떤 종목을 줍줍하실건가요? 9 시뮬라시옹 20/09/05 320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